아이돌 될뻔한 반전몸매 유튜버 쵸단, 당신이 몰랐던 7가지 사실!

정보Θ연예/스타리뷰|2022. 2. 28. 02:15
반응형
 

1. 프로필

그녀는 1998년 11월1일 태어났으며 165cm에 50kg 입니다.

외모만 보면 소통방송을 할거 같지만 트위치에서 리그오브레전드 방송을 하고 있으며 티어는 무려 플래티넘 입니다.

여자니까 뭐 서포트나 하겠지 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포지션은 미드 입니다.

2. 방송

그녀는 2020년 3월 방송을 시작했지만 별다른 두각을 나타내진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2021년 5월부터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5개월만에 트위치 팔로워 11만을 달성했습니다.

더불어 유튜브 구독자는 13만명을 달성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프로틴스 101이라는 컨텐츠에 참여하면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3.프로틴스 101

피지컬갤러리에서 제작한 프로틴스 101은 100일간 운동으로 바디프로필을 도전하는 내용입니다.

시청자들은 처음 쵸단을 보고 귀여운 외모때문에 캐스팅 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운동신경을 보고난뒤 팬들은 외모가 아닌 그녀의 피지컬에 열광하기 시작합니다.

그녀의 등을 보면 알겠지만 엄청난 근육을 가지고 있으며 본인스스로 말하길 헬창 시절엔 3대200까지 쳤다고 합니다.

바디프로필을 찍을때는 아마 이런 근육이 나올거 같습니다.

 

4. 정찬성

쵸단은 프로틴스 특별편에서 정찬성에게 펀치 테스트를 받게 되는데 이때 시청자도 감탄하고 정찬성도 감탄합니다.

그녀는 흔히 말하는 냥냥펀치가 아니라 허리를 쓰는 강력한 펀치를 날리면서 정찬성에게 극찬을 받습니다.

또한 눈앞에 주먹이 날아와도 눈을 깜빡이지 않는 대범함도 보여줍니다.

( 안깜빡이는 장면 )

그리고 이때 주먹을 보고 버티다가 이마에 주먹이 맞으면서 명장면이 탄생하게 됩니다.

(으힉 장면 )

이 짤은 짧은 영상으로 무려 조회수가 500만까지 올라가면서 댓글창이 난리가 났습니다.

무려 한시간동안 계속 돌려보는 사람도 있습니다. 

 
 

5. 운동

그녀의 운동신경이나 펀치력은 스펙을 보면 이해가 갑니다.

그녀는 복싱 3년에 태권도는 6년을 배웠으며 킥복싱과 주짓수 무에타이까지 배웠다고 합니다.

성격상 한번 하면 끝까지 하는 성격이고 운동또한 그렇다고 합니다.

6. 길거리 캐스팅

방송하기전 일반인 때는 귀여운외모 덕분에 DSP미디어나 FNC엔터같은 대형기획사에서 길거리캐스팅을 받은적이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정찬성과의 만남에서 조명없이 무보정으로 나왔지만 본인 방송때와 똑같은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그녀는 방송 초반에 조명이나 장비없이 오직 핸드폰만으로 방송을 했으며 조명빨 없이도 지금 모습과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앞으로도 유튜브나 트위치에서 꾸준하게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LIST

댓글()